원고(상대 아내)의 불법행위, 협박, 명예훼손, 가족에게 알리는 행동이 두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고가 법적 테두리안에서 문제를 해결하도록 법률대리인인 변호사를 통해, 상황을 파악하고 대처를 모색해야합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따라서 배우자나 상간남, 상간녀에게 과연 몇천만원어치의 고통을 받았는지에 대해 누구도 쉽게 단정 할 수는 없지요.
이 소송은 법적으로 배우자의 권리를 침해당한 것에 대한 보상으로, 개인의 사생활 보호와 가정의 안정성을 지키기 위해 마련된 제도입니다. 특히 결혼한 적 없는 사람이 배우자와 불륜 관계를 맺었을 경우에 해당됩니다.
모든 분야를 전문으로 한다는 일반 변호사 사무실이라면 그 사무실은 이혼만 전문으로 하는 로펌은 아니고 의뢰인은 속았다는 생각마저 들게 될 것입니다.
불륜 여성으로 인해 가정의 평화와 안정이 깨진 경우, 피해자가 상간녀에게 법적인 책임을 묻는 것입니다.
그리고 남의 배우자와 불륜을 저지른 사람은 그 피해자인 상대 배우자가 받은 정신적 고통을 돈으로 배상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조정이 성공적으로 이뤄지면 소송은 종결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재판으로 이어집니다.
일반 직원과 상담하는 것은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전문성이 있는 변호사가 직접 의뢰인과 상담을 해야만 합니다.
그런데 판사든 변호사든 원고의 정신적 고통이 어느 정도인지를 확실히 알 수 있는 이혼소송 것은 아니므로, 주변 상황을 통해 원고의 고통이 어느 정도인지를 간접적으로 체크합니다.
변호사와 직접 상담해야만 법률 브로커를 피할 수 있습니다. 한번 뿐인 내 중요한 소송을 법률브로커 때문에 소송을 망치는 경우가 너무 많아 안타깝습니다. 이런 피해를 예방하는 것은 변호사와 반드시 직접 상담하는 것입니다.
소송에 들어가면, 모텔에 남녀가 같이 들어가는 사진이 있는데도 상대방은 갑자기 아파서 쉬려고 들어간 것이다고 주장합니다.
상간녀소송(상간녀라는 단어를 좋아하진 않습니다, 상간녀라는 안좋은 단어로 불리지만 실제로는 위자료소송의 피고니까요)은 공식적으로 손해배상소송 또는 위자료소송이 정식명칭입니다.
슬픔, 분노, 혼란 등 다양한 감정이 들 수 있으며, 이를 자연스러운 반응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첫 걸음입니다.